젖양늘리기 가능한가요 > 온라인 상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익한 수유 정보

상담전화
043-236-6124
젖양늘리기 가능한가요 >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아기와 엄마를 위한 건강한 모유수유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아가솜은 그 사랑을 건강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겠습니다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젖양늘리기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선영 작성일2018-01-29 조회648회 댓글1건

본문

2개월된 남자애기 엄마입니다. 조리원에 있을 때 아기 황달있어 분유먹이고 저는 유축했는데 그 이후 아기가 제 유두를 잘 물지 않아 지금까지 유축하고 있는데 젖양이 예전에 비해 너무 많이 줄어들어 유축한 양으로 아기에게 부족할까 걱정이예요.
지금도 젖양늘리는 것과 혹시 아기에게 직접 물리는 것도 될가요, 좀 도와주세요

답변

아가솜님의 댓글

아가솜 작성일

안녕하세요, 아가솜 성화점 원장 민영아입니다.
현재 유추수유만 하고 계시는 상황이시군요.  유축만 하시는 경우 아기가 빠는것과는 달라 앞에 준비되어 있는 젖만 유축기의 압력으로 빼 낸다고 생각하시면 쉬우시고, 그렇게 되면 결과적으로 유축만 하시는 경우는 젖야잉 줄어들게 됩니다.
이런경우 유방의 순환을 도와주고, 유방 기능을 활성화 시켜 놓으면 현재보다는 젖양이 늘리기에 도움이 됩니다.
지금 아기가 60일 정도 되었기 때문에 직접수유는 시도할수 있으며 아기가 한번에 물어주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한번에 성공하겠다는 마음보다는 연습해보고 간다라는 마음으로 수유 시도를 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가능하시면 빠른시일내에 가까운 상담실로 문의하셔서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가솜
청주시 서원구 복대로 5 안김빌딩 5층502호 전화 : 043-236-6124 사업자번호 : 301-92-14213 대표자 : 강경애
Copyright ⓒ 2015 아가솜모유육아상담실 청주본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