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제점 김현주 원장님 감사합니다 > 솔직한 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익한 수유 정보

상담전화
043-236-6124
부산 연제점 김현주 원장님 감사합니다 > 솔직한 후기

온라인 상담

아기와 엄마를 위한 건강한 모유수유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아가솜은 그 사랑을 건강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겠습니다

솔직한 후기

솔직한 후기

부산 연제점 김현주 원장님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리아 작성일23-01-09 12:09 조회70회 댓글0건

본문

아이를 임신했을때부터 완모를 꿈꾸던 사람입니다! 조리원에 들어갈때부터 가슴통증이 있었고 조리원에서 마사지를 받을때마다 모유양이 많으니 양이 늘지않게 관리해야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가슴통증은 매일매일 있었지만 모유수유는 원래 그런것이니 하고 참고 수유를 지속했고 양을 늘리지 말아야한다며 유축도 하지 말라하여 돌같은 아픈 가슴을 참아가며 젖을 물렸습니다.
조리원을 퇴소하고나서는 수유하는 자체가 끔찍하고 공포스러운 시간이였습니다. 모유수유는 텀이 없다는 말에 길게는한시간 짧게는 30분마다 수유를했고 가슴과 더불어 극심한 유두 통증도 얻게 되었습니다. 매일을 울면서 유투브나 맘카페 등등 정보를 뒤졌지만 너무나 상이한 정보에 방향성을 잃게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친구로부터 아가솜 가슴마사지를 받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장가까운 부산 연제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연제점을 방문하게된 후로 더이상 모유수유가 공포스러운 시간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김현주 원장님을 만나게 된 후로 수유텀도 3-4시간으로 잡게 되었고 돌덩이였던 가슴도 말랑말랑해질 수 있었습니다. 유두 통증도 잘못된 수유 자세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자세도 코칭 받은 후 통증도 완전 사라졌습니다.
김현주 원장님은 마사지 실력도 실력이지만 추후 혼자서 어떻게 관리를해야하는지 알려주시고 그동안 아무도 속시원히말해주지 못했던 수유의 정보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그동안 눈물을 흘리면서도 모유수유를 포기하지 않았던시간들을 보상받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김현주 원장님 감사합니다 ~~♡
게시물 검색

솔직한 후기 목록

  • 번호 내용 작성자 날짜
아가솜
청주시 서원구 복대로 5 안김빌딩 5층502호 전화 : 043-236-6124 사업자번호 : 301-92-14213 대표자 : 강경애
Copyright ⓒ 2015 아가솜모유육아상담실 청주본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