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화점 민영아 원장님 감사드려요~! > 솔직한 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익한 수유 정보

상담전화
043-236-6124
성화점 민영아 원장님 감사드려요~! > 솔직한 후기

온라인 상담

아기와 엄마를 위한 건강한 모유수유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아가솜은 그 사랑을 건강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겠습니다

솔직한 후기

솔직한 후기

성화점 민영아 원장님 감사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효정 작성일19-01-23 14:52 조회26회 댓글0건

본문

4살 첫째와 2살 둘째를 키우는 남매맘 이에요. 첫째때 젖양이 너무 적어서 스트레스 받다가 수유 5개월 정도한후 자연스레 끊었어요.
사실 수유도 모유보다는 분유로 더 많이 먹였었지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아토피 피부에 지금까지도 토를 자주 하는 첫째에게 미안하답니다.

둘째 출산하고는 1년 모유수유를 꼭 채우리라 다짐을 했던것도 첫째에게 미안했던 마음이 커서 더욱 결심했던것 같아요.
하지만.. 제 맘과는 달리 둘째때도 젖양이 부족하기는 마찬가지..! 유방마사지도 이용해보았는데, 큰 효과는 못봤어요.
너무 아파서 괴로운것도 참고, 노력했었건만..;; 둘째도 포기할까.. 약한 생각을 하던 찰나에 엄마들이 많이 사용하는 카페에서 아가솜을 알게되었습니다.
아프지않은 유방마사지로 ​모유량도 조절할수 있고, 수유/단유 모두 가능하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전화상담 먼저 받아봤는데.. 원장님도 무척 친절하신데다 모유수유 관리와는 별개로 육아상담까지 잘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저희집에서 가까운 성화점으로 다녔네요. 간호사 출신의 민영아 원장님.
인상도 좋으시고, 말투도 친절하시고..ㅎ 무엇보다 마사지를 받고 난후에 수유량이 정말 많이 늘었어요~.
원래부터 젖양이 적은 사람은 거의 없데요. 다만, 유선이 막혀있어서 잘 나오지를 못할뿐이지..
오히려 수유가 잘되지 못하면 유선염이나 젖몸살 등으로 고생할 확률이 더 크다고 하시네요.
첫째때는 그것도 모르고.. 내가 부족한 엄마인가보다~라고 자책하면서 우울해 했었는데..
아가솜을 알게된건 정말 행운이었던것 같아요.
처음 결심처럼 벌써 12개월째 모유수유를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단유도 아가솜과 함께 하려고해요. 혼자서는 스트레스 받으며, 아기 울려가며 끊어버릴 자신이 없네요.
단유도 잘 도와주시리라 생각합니다.

수유로 힘들어 하시는 맘분들께 아가솜을 꼭 알려드리고 싶어요.^^
게시물 검색

솔직한 후기 목록

  • 번호 내용 작성자 날짜
아가솜
청주시 서원구 복대로 5 안김빌딩 5층502호 전화 : 043-236-6124 사업자번호 : 301-92-14213 대표자 : 강경애
Copyright ⓒ 2015 아가솜모유육아상담실 청주본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