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두 유륜 신축성이 부족하여 유두를 잘 물지 못하는 경우 > 모유수유 지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익한 수유 정보

상담전화
043-236-6124
유두 유륜 신축성이 부족하여 유두를 잘 물지 못하는 경우 > 모유수유 지식

고객센터

아기와 엄마를 위한 건강한 모유수유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아가솜은 그 사랑을 건강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겠습니다

모유수유 지식

모유수유 지식

유두 유륜 신축성이 부족하여 유두를 잘 물지 못하는 경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가솜 작성일18-08-01 23:12 조회750회 댓글0건

본문

유두유륜 부분이 단단하고 유륜아랫쪽에 딱딱한 유관이 자리 잡고 있어 아기에게 쮸쮸젖꼭지를 이용하여 수유를 하고있는 산모님께서 아기와 함께 방문하여 유방관리 후 아기와 수유자세를 지도 받고 가셨습니다.

인공젖꼭지가 아닌 엄마젖을 처음은 익숙하지 많이 울때는 너무 안스러웠지만 기특하게도 엄마의 노력에 보답이라도 하듯 처음 엄마의 젖을 물고 갔답니다.

 

유두유륜이 신축성이 없고 단단한 경우 유방안쪽에서 강하게 견인하고 있는 뭉친 조직들을 유방관리로 부드럽게 풀고 순환이 잘되도록 한다면 아기들은 조금 더 편안하게 엄마의 젖을 잘물게 된답니다.

 

짧게 먹고 먹다가 자는 아기들도 엄마의 젖을 빨기 힘들때 보이는 증상입니다. 이런 경우에도 유방관리를 통해 같은 시간에 더 많은 모유를 먹을 수 있게 된답니다.

모유수유 힘들게 고민하지 말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면 조금 더 쉬워진답니다.

아가솜
청주시 서원구 복대로 5 안김빌딩 5층502호 전화 : 043-236-6124 사업자번호 : 301-92-14213 대표자 : 강경애
Copyright ⓒ 2015 아가솜모유육아상담실 청주본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