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된 아기 수유텀 > 온라인 상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익한 수유 정보

상담전화
043-236-6124
한달된 아기 수유텀 >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아기와 엄마를 위한 건강한 모유수유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아가솜은 그 사랑을 건강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겠습니다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한달된 아기 수유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은주 작성일2022-06-28 조회178회 댓글1건

본문

출산한지33일 된 아기 엄마입니다 모유수유 중인데 아직도 텀이 한시간 밖에 안되네요.. 배고플때마다 물리고 있는데 십분 정도밖에 안먹고 텀도 너무 짧아 힘들어요ㅠㅠ 트름시키고 돌아서면 또 울고 물리고 반복이에요.. 밤낮 상관없이 하루종일 젖물리고 있는거같아요. 기저귀는 하루 열개이상 나오고 대변도 하루 많으면 다섯번이상 봅니다 몸무게는 정상범위안으로 늘고 있긴해요. 조리원에서는 아침 유축시 170ml 까지 나왔었는데 집에와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보니 지금은 모유양이 부족 한걸까요..?ㅠㅠ 울때마다 먹이는게 맞는지도 모르겠어요.. 어떻게하면 텀을 좀 늘릴수있을지 도와주세요..!!

답변

아가솜님의 댓글

아가솜 작성일

안녕하세요 아가솜모유육아상담실 부산연제점 김현주원장입니다.
아고 한시간 텀이라니 많이 힘드시지는 않으신지요.
엄마의 유방유두상태, 즉 젖양과 질이 어떠한지, 아기 건강 상태와 성향은 어떠한지, 수유 자세 및 젖물기는 적절한지 등을 통해 원인이 무엇인지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장운영 여부는 지점에 따라 상이하므로 가까운 지점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가솜
청주시 서원구 복대로 5 안김빌딩 5층502호 전화 : 043-236-6124 사업자번호 : 301-92-14213 대표자 : 강경애
Copyright ⓒ 2015 아가솜모유육아상담실 청주본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