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게임와 슬롯 게임의 차이: 바다이야기 사이트에서 즐기는 두 가지 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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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어라유빛 작성일25-12-01 22:00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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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 admin@reelnara.info
[김상목 기자]
<더 퍼스트 슬램덩크>부터 <귀멸의 칼날>까지 여전한 애니메이션 인기에 이젠 실사 영하도 만만찮은 팬층이 생겼다. 특히 한국영화에서 보기 드물게 된 멜로/로맨스나 청춘 학원물은 수요를 잠식하며 차근차근 세력을 넓히는 참이다. 만화의 현실화 같은 과장된 표정이나 우발적 전개, 약간 남은 정서적 거부감도 점점 희석되어간다. 호시탐탐 현해탄 건너 점점 더 다양한 영화가 몰려온다.
제목 참 무지하게 긴 <오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아직 말할 수 없는 나는> (이하 '오늘하늘')도 그중 하나다. 영화 애호층에서 주목하는 바다이야기다운로드 , 현재 일본 20대 여자배우 중 연기력과 실적에서 정상급인 카와이 유미 주연의 그저 청춘 로맨스라기엔 복잡한 지층을 가진 영화의 매력을 한번 살펴보자.
봄날의 교정에서 만난 천생연분, 그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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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아직 말할 수 없는 나는> 스틸 이미지
ⓒ ㈜엔케이컨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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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날의 대학 캠퍼스는 요란법석 젊음의 열기로 가득하다. 그런 교정을 한 남학생이 양산을 받친 채 등교 중이다. 모종의 이유로 오랜만에 돌아온 '토오루'다. 문학도인 그는 그 어느 것에도 흥미가 없는 무미건조한 일상을 반복한다. 친구라 할 관계도 거의 없다. 사뭇 상반된 분위기의 쾌활한 괴짜 '야마네'다. 둘 릴게임뜻 은 함께 출석 처리만 한 채 강의실을 빠져나와 하릴없이 산책하는 게 즐거움이다.
그렇다고 토오루가 성격이 삐뚤어졌거나 고립형 외톨이는 아니다. 그는 학업에 마음을 잡진 못해도 성실하게 아르바이트 현장에 나간다. 목욕탕에는 단짝 동료 '낫짱'이 기다리고 있나. 낫짱은 음악 동아리 활동에 열심인 또래 여학생이다. 그렇게 토 바다이야기릴게임연타 오루는 학교와 자취방, 아르바이트를 왕복하며 일상을 이어간다. 도무지 비집고 들어갈 틈새가 없다.
하지만 학창 시절이란 게 아무 변화가 없을 것 같이 반복되다가도 갑자기 싹 바뀌게 마련 아닌가. 어느 날, 그는 자신 못지않게 독특한 분위기로 가득한 여학생 '사쿠라다'와 마주친다. 첫 만남부터 시작된 끌림은 자신도 모르게 점점 고양되고, 우연한 마주침은 계속된다. 그 과정에서 서로에게 공통점도 많고 잘 통한다는 사실이 확인된다. 처음 접하는 이상한 감정은 점점 부풀기만 한다.
사쿠라다와 만나기 전에는 매사에 모나진 않지만, 딱히 무언가를 진지하게 고민하거나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던 토오루는 혼자 학생식당에서 메밀국수를 후루룩 먹으면서도 당당한 그녀에게 매력을 느낀다. 자신과 다른 듯하면서도 공유점이 많은 게 신기할 정도다. 무심코 흘러나온 "매일 즐겁다고 생각하고 싶어. 오늘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생각하고 싶어"란 말에서 기시감은 절정에 달한다. 얼마 전 돌아가신 토오루의 할머니가 늘 해주던 말은 어릴 적 세상을 떠난 사쿠라다의 아빠 입버릇이다. 토오루는 운명의 상대라 믿고 고백을 준비한다. 하지만 꿈에도 상상하지 못한 일이 벌어진다.
섬세한 사랑의 끌림과 고통
▲ <오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아직 말할 수 없는 나는> 스틸 이미지
ⓒ ㈜엔케이컨텐츠
청춘의 사랑은 겉으론 그저 풋풋할 뿐이지만, 당사자로선 매 순간이 격렬한 전쟁터와 같다. 감정은 하루에도 수십 번 바뀌고, 상대의 속마음은 물론, 자신의 본심도 헷갈리기 일쑤다. 왜 '사랑의 열병'이란 관용구가 널리 통용되는지 겪어보지 않으면 체감하기란 불가능하다. <오ᅟᅳᆯ하늘>은 그런 복잡미묘한 감각을 그림 같은 캠퍼스 일대를 배경으로 한없이 섬세하게 그린다.
청춘 로맨스 잘 만들기로 정평이 난 일본영화 중에도 글로는 설명하기 힘든 감각이 이 영화에는 넘실거린다. 그게 뭐 특별한가 싶지만, 보는 이의 감정선을 쥐락펴락하며 대체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끝날까 궁금한 나머지 잡힐 듯 잡힐 듯 도무지 속 시원하게 해소되지 않고 점점 미궁 속으로 빠지는 이야기 전개에 투덜대면서도 끌려가고 만다. 알면서도 당하는 맛이 제일 무서운 법. 그런데 결말도 그저 뻔하지 않다. 은근히 파격적인 마무리다.
영화는 몇 번의 변곡점을 표시하며 앞으로 전진한다. 첫 시작은 "이른 여름비"다. 친구랄 게 없이 반복되는 일상을 보내며 학교생활을 무색무취하게 보내는 토오루는 특이하게도 늘 우산을 휴대한다. 비가 오지 않는데도 그는 우산을 써 시야를 가린다. 사람들 눈에 띄지 않고자 마치 '방패'처럼 그것을 활용하는 것. 즉 할머니의 유품인 우산은 그에겐 일종의 무기인 셈이다. 역시 비슷한 동기로 과감히 선택한 사쿠라다의 "당고(경단)머리"는 목적은 같지만 좀 더 공세적이다. 마치 '창'의 기능이랄까? 당당하지만 실은 함부로 접근하지 못하는 또다른 방패 역할이다.
그렇게 둘은 서로를 간파하고 첫눈에 그는 그녀에게 반하고 만다. 다음 단계는 "무지개"다. 여름비 속에서 둘만의 만남은 서로 쓴 우산 덕분에 온전히 둘만의 작은 세계를 형성한다. 그들은 대학가 안팎의 숨은 아지트를 발굴하고, 소박한 데이트를 즐긴다. 문득 둘의 시선은 비가 그친 후 생성된 무지개로 향한다. 저 끝에는 뭐가 있을까? 토오루에겐 온통 장밋빛 미래가 보이는 기분일 테다. 이제 실존하는지 의심되는 친구 야마네의 고향에 있다는 여자친구와 더블데이트도 머지않았다. 하지만 그 순간, "천둥소리"처럼 거대한 충격이 그를 엄습한다.
이제 조금 색다른 20대 초반의 벅찬 사랑과 이를 시샘하는 시련의 과정으로만 보였던 멜로는 아픔과 공감, 후회와 재기의 인생사로 나아간다. 외우거나 기억하기 참 곤란한 길이의 제목은 영화가 끝날 때쯤 아련하게 머릿속을 맴돌며 어떻게든 잊지 않고픈 한 줄 메모처럼 관객에게 다가올 테다. 삶의 기회와 가능성이 가장 눈부시고 찬란할 때 언젠가 깃들 슬픔과 고통을 상기하게 만들고, 이를 통해 인간으로서 성숙하고 책임지는 자세를 고민하는 격동이 그들에게 깃든다. 그걸 오롯이 지켜볼 특권이 관객에게 부여된다.
봄날의 대학 캠퍼스 묘사
▲ <오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아직 말할 수 없는 나는> 스틸 이미지
ⓒ ㈜엔케이컨텐츠
많은 영화가 그렇지만, <오늘하늘> 또한 상세하게 미리 서술하면 곤란한 성격의 작품이다. 다만 다소 우연성에 기대는 설정에도 불구하고, 감정의 높낮이 진폭이 제법 센 바람에 방심하던 관객의 가슴을 한 방 세 게 때리고 맞는 기분이 상당하다. 그래서 세세한 풀이는 이즘에서 그치고 직접 눈으로 확인하길 권하는 작품이다.
그 대부분의 사건이 벌어지는 대학가 주위는 영화의 숨은 주연으로 기능한다. 원작자의 모교인 간사이 대학 교정은 고스란히 실사영화 배경으로 활용된다. 그래서 작중 인물들이 겪는 감각과 학창시절 비슷하게 겪은 관객의 교감이 극한으로 상승한다. 한국과 크게 달라 보이지 않는 봄날의 대학 교정 분위기는 절로 추억을 소환하며 각자 마음속 그 시절을 떠올리게 만든다. 출석표 쪽지를 제출하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땡땡이' 대리출석이나 괜히 지나가다 소리 빽 지르고 피식 웃으며 도망가는 '젊음의 특권'이 넘실댄다.
이제는 '트랜드'나 대기업 프랜차이즈 매장에 밀려 사라져 가는 대학가 명소의 풍광을 카메라는 조심스레 공들여 담는다. 어느 학교에나 한두 군데는 있게 마련인 레트로 카페나 비밀 모임 장소로 환영받는 단골 가게가 토오루와 사쿠라다의 데이트 장소로 제 몫을 다한다. 재미난 별명으로 도배된 메뉴판, 학교 주변 명물로 통하며 사랑받는 가게 마스코트 반려견, 정감 넘치는 동네 목욕탕, 매일 통학하러 올라타는 전철 구내, 무엇보다 이 모든 게 어우러진 교문 앞 대학로가 화면을 가득 채운다. 관객에게 당신이 바라보던 풍경이 이런 건가요? 묻듯 말이다.
대학이란 공간은 늘 다양성과 변화의 모색으로 기능해 왔다. 토오루와 사쿠라다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달콤 쌉싸름한 (매운맛 강한) 로맨스의 얼개지만, 무심한 척 지나치는 주변 장치에서 이젠 사라진 듯 여기는 풍경이 나타났다 사라지곤 한다. 레트로 카페 주인이 듣는 라디오에선 점점 망가지는 세상의 소식, 전쟁과 고통이 흘러나오고, 주인공은 피켓을 들고 행진하는 반전운동 시위대와 마주친다. 사랑의 고통을 통해 세상에 닫혀 살던 토오루는 오히려 마음의 문을 열고 자신과 타인에 대해 이해하는 과정을 거친다.
그저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과 배경을 넘어 간사이 대학가는 소리 없이 웅변하듯 자신만의 방에 스스로 가두던 주인공을 일깨운다. 사쿠라다가 소개한 자신만의 비밀 장소는 바로 대학 첫 여자 입학생을 기리는 (토오루는 재학 내내 있는 줄도 몰랐던) 기념관이다. 각색 과정에 추가된 해당 장면은, 그저 졸업장과 자격증을 위해 거치는 것으로만 퇴색한 대학 생활의 의미를 툭툭 일깨우는 숨은 장치다.
실패와 과오를 딛고
▲ <오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아직 말할 수 없는 나는> 스틸 이미지
ⓒ ㈜엔케이컨텐츠
좀 엉뚱해도 달달한 연애담인 줄 알았던 <오늘하늘>은 천둥소리와 함께 미스터리 가미한 성장 기록으로 전환한다. 오랫동안 곁에 있던 소중한 이의 마음 너무 늦게 깨닫고 절망하기, 되돌릴 수 없는 회한 품고 살아가기, 남들이 뭐라건 더 큰 후회는 하지 않겠다 결의하기, 영화에 빠져들면 엄청나게 오랜 시간 지난 듯한데 돌아보니 고작 한 계절도 못된 시간 동안 인물들은 격렬한 변화에 응전한다.
건조하게 논리적으로 주인공의 변화를 풀어내면 뜬금없어 보일 테다. 하지만 그들이 경유하는 20대 초반은 실제 일어나기 전까진 도저히 믿기 힘든 일이 숱하게 가능하던, 이후 삶에선 기대하기 힘든 변화가 허락되는 시기. 아니, 인생에서 거의 유일한 순간이다. 어떤 결과가 나오건, 세상에서 손가락질을 받건 필사의 고심과 노력으로 돌파하려는 태도가 필요한 바로 그 찰나에 인물들은 체면치레 벗어던지고 진심을 꺼낸다. 인류 보편의 테마인 사랑의 감정이 그 모든 걸 가능케 해준다.
그저 흔한 일본 청춘 연애물로 취급될 순 있지만, <오늘하늘>은 일단 빠져들면 먹먹하면서도 아련하게 각인될 영화다. 흔하진 않지만 어쩌면 일어날 법한 사건, 누구나 추억의 사진첩에 꼭꼭 감춰둔 대학 시절 감각이 꿈틀하는 보편성이 융합되어 여운을 짙게 남긴다. 그리고 삶은 계속된다. 어떤 고난이 닥치더라도 살아가야 한다. 주인공들에게도, 응시하는 관객에게도.
<작품정보>
오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아직 말할 수 없는 나는
今日の空が一番好き、とまだ言えない僕は
She taught me serendipity
2025 일본 청춘 드라마
2025.11.26. 개봉 127분 12세 관람가
감독/각본 오오쿠 아키코
출연 카와이 유미, 하기와라 리쿠, 이토 아오이
원작 후쿠토쿠 슈스케, 동명 소설
주제가 Spitz, "첫사랑 크레이지"
수입 ㈜엔케이컨텐츠
배급 ㈜디스테이션
▲ <오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아직 말할 수 없는 나는> 포스터 이미지
ⓒ ㈜엔케이컨텐츠
<더 퍼스트 슬램덩크>부터 <귀멸의 칼날>까지 여전한 애니메이션 인기에 이젠 실사 영하도 만만찮은 팬층이 생겼다. 특히 한국영화에서 보기 드물게 된 멜로/로맨스나 청춘 학원물은 수요를 잠식하며 차근차근 세력을 넓히는 참이다. 만화의 현실화 같은 과장된 표정이나 우발적 전개, 약간 남은 정서적 거부감도 점점 희석되어간다. 호시탐탐 현해탄 건너 점점 더 다양한 영화가 몰려온다.
제목 참 무지하게 긴 <오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아직 말할 수 없는 나는> (이하 '오늘하늘')도 그중 하나다. 영화 애호층에서 주목하는 바다이야기다운로드 , 현재 일본 20대 여자배우 중 연기력과 실적에서 정상급인 카와이 유미 주연의 그저 청춘 로맨스라기엔 복잡한 지층을 가진 영화의 매력을 한번 살펴보자.
봄날의 교정에서 만난 천생연분, 그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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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아직 말할 수 없는 나는> 스틸 이미지
ⓒ ㈜엔케이컨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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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날의 대학 캠퍼스는 요란법석 젊음의 열기로 가득하다. 그런 교정을 한 남학생이 양산을 받친 채 등교 중이다. 모종의 이유로 오랜만에 돌아온 '토오루'다. 문학도인 그는 그 어느 것에도 흥미가 없는 무미건조한 일상을 반복한다. 친구라 할 관계도 거의 없다. 사뭇 상반된 분위기의 쾌활한 괴짜 '야마네'다. 둘 릴게임뜻 은 함께 출석 처리만 한 채 강의실을 빠져나와 하릴없이 산책하는 게 즐거움이다.
그렇다고 토오루가 성격이 삐뚤어졌거나 고립형 외톨이는 아니다. 그는 학업에 마음을 잡진 못해도 성실하게 아르바이트 현장에 나간다. 목욕탕에는 단짝 동료 '낫짱'이 기다리고 있나. 낫짱은 음악 동아리 활동에 열심인 또래 여학생이다. 그렇게 토 바다이야기릴게임연타 오루는 학교와 자취방, 아르바이트를 왕복하며 일상을 이어간다. 도무지 비집고 들어갈 틈새가 없다.
하지만 학창 시절이란 게 아무 변화가 없을 것 같이 반복되다가도 갑자기 싹 바뀌게 마련 아닌가. 어느 날, 그는 자신 못지않게 독특한 분위기로 가득한 여학생 '사쿠라다'와 마주친다. 첫 만남부터 시작된 끌림은 자신도 모르게 점점 고양되고, 우연한 마주침은 계속된다. 그 과정에서 서로에게 공통점도 많고 잘 통한다는 사실이 확인된다. 처음 접하는 이상한 감정은 점점 부풀기만 한다.
사쿠라다와 만나기 전에는 매사에 모나진 않지만, 딱히 무언가를 진지하게 고민하거나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던 토오루는 혼자 학생식당에서 메밀국수를 후루룩 먹으면서도 당당한 그녀에게 매력을 느낀다. 자신과 다른 듯하면서도 공유점이 많은 게 신기할 정도다. 무심코 흘러나온 "매일 즐겁다고 생각하고 싶어. 오늘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생각하고 싶어"란 말에서 기시감은 절정에 달한다. 얼마 전 돌아가신 토오루의 할머니가 늘 해주던 말은 어릴 적 세상을 떠난 사쿠라다의 아빠 입버릇이다. 토오루는 운명의 상대라 믿고 고백을 준비한다. 하지만 꿈에도 상상하지 못한 일이 벌어진다.
섬세한 사랑의 끌림과 고통
▲ <오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아직 말할 수 없는 나는> 스틸 이미지
ⓒ ㈜엔케이컨텐츠
청춘의 사랑은 겉으론 그저 풋풋할 뿐이지만, 당사자로선 매 순간이 격렬한 전쟁터와 같다. 감정은 하루에도 수십 번 바뀌고, 상대의 속마음은 물론, 자신의 본심도 헷갈리기 일쑤다. 왜 '사랑의 열병'이란 관용구가 널리 통용되는지 겪어보지 않으면 체감하기란 불가능하다. <오ᅟᅳᆯ하늘>은 그런 복잡미묘한 감각을 그림 같은 캠퍼스 일대를 배경으로 한없이 섬세하게 그린다.
청춘 로맨스 잘 만들기로 정평이 난 일본영화 중에도 글로는 설명하기 힘든 감각이 이 영화에는 넘실거린다. 그게 뭐 특별한가 싶지만, 보는 이의 감정선을 쥐락펴락하며 대체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끝날까 궁금한 나머지 잡힐 듯 잡힐 듯 도무지 속 시원하게 해소되지 않고 점점 미궁 속으로 빠지는 이야기 전개에 투덜대면서도 끌려가고 만다. 알면서도 당하는 맛이 제일 무서운 법. 그런데 결말도 그저 뻔하지 않다. 은근히 파격적인 마무리다.
영화는 몇 번의 변곡점을 표시하며 앞으로 전진한다. 첫 시작은 "이른 여름비"다. 친구랄 게 없이 반복되는 일상을 보내며 학교생활을 무색무취하게 보내는 토오루는 특이하게도 늘 우산을 휴대한다. 비가 오지 않는데도 그는 우산을 써 시야를 가린다. 사람들 눈에 띄지 않고자 마치 '방패'처럼 그것을 활용하는 것. 즉 할머니의 유품인 우산은 그에겐 일종의 무기인 셈이다. 역시 비슷한 동기로 과감히 선택한 사쿠라다의 "당고(경단)머리"는 목적은 같지만 좀 더 공세적이다. 마치 '창'의 기능이랄까? 당당하지만 실은 함부로 접근하지 못하는 또다른 방패 역할이다.
그렇게 둘은 서로를 간파하고 첫눈에 그는 그녀에게 반하고 만다. 다음 단계는 "무지개"다. 여름비 속에서 둘만의 만남은 서로 쓴 우산 덕분에 온전히 둘만의 작은 세계를 형성한다. 그들은 대학가 안팎의 숨은 아지트를 발굴하고, 소박한 데이트를 즐긴다. 문득 둘의 시선은 비가 그친 후 생성된 무지개로 향한다. 저 끝에는 뭐가 있을까? 토오루에겐 온통 장밋빛 미래가 보이는 기분일 테다. 이제 실존하는지 의심되는 친구 야마네의 고향에 있다는 여자친구와 더블데이트도 머지않았다. 하지만 그 순간, "천둥소리"처럼 거대한 충격이 그를 엄습한다.
이제 조금 색다른 20대 초반의 벅찬 사랑과 이를 시샘하는 시련의 과정으로만 보였던 멜로는 아픔과 공감, 후회와 재기의 인생사로 나아간다. 외우거나 기억하기 참 곤란한 길이의 제목은 영화가 끝날 때쯤 아련하게 머릿속을 맴돌며 어떻게든 잊지 않고픈 한 줄 메모처럼 관객에게 다가올 테다. 삶의 기회와 가능성이 가장 눈부시고 찬란할 때 언젠가 깃들 슬픔과 고통을 상기하게 만들고, 이를 통해 인간으로서 성숙하고 책임지는 자세를 고민하는 격동이 그들에게 깃든다. 그걸 오롯이 지켜볼 특권이 관객에게 부여된다.
봄날의 대학 캠퍼스 묘사
▲ <오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아직 말할 수 없는 나는> 스틸 이미지
ⓒ ㈜엔케이컨텐츠
많은 영화가 그렇지만, <오늘하늘> 또한 상세하게 미리 서술하면 곤란한 성격의 작품이다. 다만 다소 우연성에 기대는 설정에도 불구하고, 감정의 높낮이 진폭이 제법 센 바람에 방심하던 관객의 가슴을 한 방 세 게 때리고 맞는 기분이 상당하다. 그래서 세세한 풀이는 이즘에서 그치고 직접 눈으로 확인하길 권하는 작품이다.
그 대부분의 사건이 벌어지는 대학가 주위는 영화의 숨은 주연으로 기능한다. 원작자의 모교인 간사이 대학 교정은 고스란히 실사영화 배경으로 활용된다. 그래서 작중 인물들이 겪는 감각과 학창시절 비슷하게 겪은 관객의 교감이 극한으로 상승한다. 한국과 크게 달라 보이지 않는 봄날의 대학 교정 분위기는 절로 추억을 소환하며 각자 마음속 그 시절을 떠올리게 만든다. 출석표 쪽지를 제출하는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땡땡이' 대리출석이나 괜히 지나가다 소리 빽 지르고 피식 웃으며 도망가는 '젊음의 특권'이 넘실댄다.
이제는 '트랜드'나 대기업 프랜차이즈 매장에 밀려 사라져 가는 대학가 명소의 풍광을 카메라는 조심스레 공들여 담는다. 어느 학교에나 한두 군데는 있게 마련인 레트로 카페나 비밀 모임 장소로 환영받는 단골 가게가 토오루와 사쿠라다의 데이트 장소로 제 몫을 다한다. 재미난 별명으로 도배된 메뉴판, 학교 주변 명물로 통하며 사랑받는 가게 마스코트 반려견, 정감 넘치는 동네 목욕탕, 매일 통학하러 올라타는 전철 구내, 무엇보다 이 모든 게 어우러진 교문 앞 대학로가 화면을 가득 채운다. 관객에게 당신이 바라보던 풍경이 이런 건가요? 묻듯 말이다.
대학이란 공간은 늘 다양성과 변화의 모색으로 기능해 왔다. 토오루와 사쿠라다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달콤 쌉싸름한 (매운맛 강한) 로맨스의 얼개지만, 무심한 척 지나치는 주변 장치에서 이젠 사라진 듯 여기는 풍경이 나타났다 사라지곤 한다. 레트로 카페 주인이 듣는 라디오에선 점점 망가지는 세상의 소식, 전쟁과 고통이 흘러나오고, 주인공은 피켓을 들고 행진하는 반전운동 시위대와 마주친다. 사랑의 고통을 통해 세상에 닫혀 살던 토오루는 오히려 마음의 문을 열고 자신과 타인에 대해 이해하는 과정을 거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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今日の空が一番好き、とまだ言えない僕は
She taught me serendipity
2025 일본 청춘 드라마
2025.11.26. 개봉 127분 12세 관람가
감독/각본 오오쿠 아키코
출연 카와이 유미, 하기와라 리쿠, 이토 아오이
원작 후쿠토쿠 슈스케, 동명 소설
주제가 Spitz, "첫사랑 크레이지"
수입 ㈜엔케이컨텐츠
배급 ㈜디스테이션
▲ <오늘 하늘이 가장 좋아,라고 아직 말할 수 없는 나는> 포스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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