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의 효과, 남성 건강을 위한 강력한 도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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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어라유빛 작성일25-12-25 04:12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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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알리스의 효과,
남성 건강을 위한 강력한 도우미
남성 건강을 위한 시알리스, 효과와 부작용, 복용 주의사항
남성의 활력은 단순한 체력의 문제가 아닙니다. 이는 자신감, 삶의 질, 그리고 관계의 질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남성 건강에서 중요한 한 축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성기능인데, 나이가 들면서 이런 기능이 저하되는 현상은 자연스러운 변화입니다. 그렇다면 이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바로 시알리스가 그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는 많은 남성들이 경험한 바와 같이 성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약물입니다. 그럼, 시알리스가 어떤 효과를 제공하며, 어떤 부작용과 복용 주의사항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시알리스의 효과: 남성 건강을 위한 강력한 도우미
성적 기능 회복
시알리스는 PDE5 억제제라는 약물군에 속합니다. 이 약물은 성적 자극을 받았을 때, 혈관을 확장시켜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키는 원리로 작용합니다. 이로 인해 발기가 더 잘 일어나고, 성적 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알리스는 성적 자극이 있을 때 자연스럽게 반응하게 돕기 때문에, 강제적인 반응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발기를 유도합니다.
긴 효과 지속 시간
시알리스는 최대 36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됩니다. 이는 다른 약물들과 비교했을 때 훨씬 긴 효과를 제공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알리스를 복용한 후 주말 동안의 활력을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점이 많은 남성들이 시알리스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자신감 회복
성기능에 문제가 생기면 자신감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성적인 문제가 자꾸 반복되면 심리적인 부담이 커지고, 관계에도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시알리스는 이러한 부담을 덜어주며 심리적 안정감과 자신감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이로 인해 부부나 연인 간의 관계도 더욱 원활하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2. 시알리스의 부작용: 알고 먹자
시알리스는 효과적인 약물이지만, 모든 약물과 마찬가지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를 복용하기 전, 부작용에 대해서도 충분히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가장 흔한 부작용
시알리스를 복용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가장 흔한 부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통
소화불량
허리 통증
근육통
얼굴 홍조
이러한 증상은 대부분 일시적이며, 약물이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배출되면서 사라집니다. 하지만 이 부작용이 심하게 느껴지거나 지속된다면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심각한 부작용
드물지만, 시알리스를 복용한 후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 예로는
시각 장애 또는 청각 장애
심장 관련 문제 가슴 통증, 호흡곤란 등
발기 지속 4시간 이상 지속되는 발기
이러한 부작용은 즉시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시알리스를 복용 중 이런 증상이 나타난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3. 시알리스 복용 주의사항: 안전하게 사용하자
시알리스는 매우 효과적인 약물이지만, 그만큼 정확한 복용 방법과 주의사항이 중요합니다. 제대로 복용하지 않으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건강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복용 전 확인해야 할 사항
심혈관 질환
시알리스는 혈관 확장을 유도하기 때문에,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은 복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심장병, 고혈압, 뇌졸중 등의 병력이 있는 경우, 복용 전 전문가와 상담을 필수적으로 해야 합니다.
다른 약물과의 상호작용
시알리스를 복용하기 전에, 다른 약물과의 상호작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질산염 계열 약물심장약 등과 함께 복용 시, 심각한 혈압 강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시알리스 복용을 피해야 하므로,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 후 복용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알레르기 반응
시알리스에 포함된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복용을 피해야 합니다.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면 즉시 복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복용 방법
시알리스는 성적 자극이 필요할 때 복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복용 후 36시간까지 효과가 지속되므로, 필요한 시간에 맞춰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약물을 복용할 때 과음이나 과도한 지방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시알리스, 나에게 적합한가?
시알리스는 남성의 성적 활력 회복을 위한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약물이 그렇듯, 각자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다르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를 복용하기 전, 자신의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알리스가 적합한 사람
성기능 저하로 인한 자신감 하락을 경험하는 남성
자연스러운 발기 유도를 원하는 남성
긴 시간 동안 지속적인 효과를 원하는 남성
시알리스가 적합하지 않은 사람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
특정 약물과의 상호작용이 우려되는 사람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사람
5. 결론: 시알리스와 함께하는 건강한 남성
시알리스는 남성의 성적 건강과 자신감을 회복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약물입니다. 하지만 부작용과 복용 주의사항을 충분히 이해하고 안전하게 복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정확한 복용법과 관리 방법을 익히고, 남성 건강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시알리스와 함께라면, 건강한 남성으로서의 자신감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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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 admin@gamemong.info
숏폼 드라마 플랫폼 '비글루'를 운영하는 스푼랩스에 크래프톤이 약 190억원을 추가로 투자했다. 지난해 1200억원 규모 지분투자를 진행한 데 이어 두 번째 투자다. 크래프톤은 자사 핵심 인물을 스푼랩스의 이사진에 합류시킨 데 이어, 추가 투자를 단행하는 등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장병규의 큰 그림…한국 '디즈니' 노린다
크래프톤은 기업공개(IPO)를 시작한 지난 2020년부터 꾸준히 '비(非)게임' 콘텐츠 제작사에 투자해왔다. '시그널'과 '미생' PD로 널리 알려진 이재문 대표의 히든스퀀스에 투자했고,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바다이야기예시 사인 띵스플로우를 인수했다. 인도 웹소설 플랫폼 '프라틸리피'를 인수하는 등 국내·외를 가리지 않았다.
'테라'와 '배틀그라운드'로 알려진 크래프톤이지만, 국내 상장을 추진할 당시 목표는 단순한 게임 개발사가 아니었다. 크래프톤은 IPO 당시 기업가치를 선정하기 위한 비교기업으로 월트 디즈니와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제시한 바 있다. 엔씨소프 릴게임야마토 트와 넷마블 등으로 비교기업을 바꾸었지만,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목표는 확고했다.
크래프톤은 지난해 9월 오디오 플랫폼 '스푼'(Spoon)에 이어 숏폼 드라마 플랫폼 '비글루'(Vigloo)를 운영하는 스푼랩스에 1200억원을 출자했다. 이는 일본의 종합광고기업 ADK 그룹에 7100억원을 투 골드몽릴게임릴게임 자하기 전까지 비게임 중 가장 큰 투자 규모였다.
크래프톤은 스푼랩스에 투자하며 숏폼 드라마 시장의 성장 가능성, 새로운 지식재산권(IP)의 원천 확보에 주목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장병규 의장의 의지가 강력하게 반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장 의장은 "쇼츠의 경우 지금은 무료로 많이 제공되면서 콘텐츠 관리가 덜 되고 있는데 양질의 콘텐츠가 손오공게임 제공되기 시작하면 다른 시장이 열릴 수 있겠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핵심 인사 합류, 해외 경쟁력 높이 샀다
스푼랩스의 이사회를 살펴보면 크래프톤 임원 A씨가 지난해 9월부터 기타비상무이사로 합류했다. A씨는 과거 크래프톤의 전신인 블루홀스튜디오의 미국 현지법인 '블루홀인터렉티브' C레벨 임원이었으며, 2017년부터는 바다신릴게임 크래프톤에서 장기적 IPO를 위한 사전 준비, 신사업 방향성 발굴을 맡았다.
회사 측 핵심 인물을 스푼랩스의 이사진에 합류시킨 셈이다. 크래프톤은 지난 19일 약 189억원을 추가로 출자한다고 공시했다. 알파글로벌스타펀드와 알파글로벌챔프펀드, 알파넥스트미디어이노베이션펀드로부터 스푼랩스 주식 12만주를 장외 취득하기로 했다. 거래는 내년 1월 9일에 진행할 예정이며,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거래에 따라 크래프톤은 스푼랩스의 지분율을 42.67%까지 끌어올렸다.
크래프톤은 특히 스푼랩스의 해외 경쟁력을 높이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푼랩스의 매출액은 연결 기준 563억원이며, 이중 해외매출이 318억원으로 전체의 60% 이상을 차지한다. 스푼은 일본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거뒀으며, 비글루도 전체 매출의 70% 이상을 해외에서 올리고 있다. 스푼랩스는 최근 비글루의 첫 해외 지사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설립하기도 했다.
비게임 투자 잔혹사? 스푼랩스는 다르다
많은 게임사들이 비게임 분야에 적극적으로 투자했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성적이 좋지 못했다. 적자를 거듭하며 수익성을 악화시키거나 '부업'과 본업 간 시너지를 내지 못하는 경우도 다수였다. 크래프톤이 인수한 히든스퀀스도 수년째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고, 띵스플로우 역시 커플 앱 '비트윈'을 외부에 매각하고 타 사업부는 흡수됐다.
그러나 스푼랩스는 현재로써는 수익성에도 문제가 없다. 2021년까지 적자를 기록했지만, 2022년부터는 안정적으로 영업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2022년(60억원), 2023년(51억원)에 이어 지난해 83억원에 달하는 영업이익을 냈다.
크래프톤이 AI 퍼스트 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한 만큼, 드라마 제작 전반에 AI 기술을 활용하는 비글루와의 시너지 또한 기대해 볼 수 있다. 비글루는 드라마 AI 기술로 시각 효과(VFX)와 로케이션 촬영 비용을 절감하고 제작기간도 절반으로 줄였다.
편지수 (pjs@bizwatch.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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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병규의 큰 그림…한국 '디즈니' 노린다
크래프톤은 기업공개(IPO)를 시작한 지난 2020년부터 꾸준히 '비(非)게임' 콘텐츠 제작사에 투자해왔다. '시그널'과 '미생' PD로 널리 알려진 이재문 대표의 히든스퀀스에 투자했고,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바다이야기예시 사인 띵스플로우를 인수했다. 인도 웹소설 플랫폼 '프라틸리피'를 인수하는 등 국내·외를 가리지 않았다.
'테라'와 '배틀그라운드'로 알려진 크래프톤이지만, 국내 상장을 추진할 당시 목표는 단순한 게임 개발사가 아니었다. 크래프톤은 IPO 당시 기업가치를 선정하기 위한 비교기업으로 월트 디즈니와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제시한 바 있다. 엔씨소프 릴게임야마토 트와 넷마블 등으로 비교기업을 바꾸었지만,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목표는 확고했다.
크래프톤은 지난해 9월 오디오 플랫폼 '스푼'(Spoon)에 이어 숏폼 드라마 플랫폼 '비글루'(Vigloo)를 운영하는 스푼랩스에 1200억원을 출자했다. 이는 일본의 종합광고기업 ADK 그룹에 7100억원을 투 골드몽릴게임릴게임 자하기 전까지 비게임 중 가장 큰 투자 규모였다.
크래프톤은 스푼랩스에 투자하며 숏폼 드라마 시장의 성장 가능성, 새로운 지식재산권(IP)의 원천 확보에 주목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장병규 의장의 의지가 강력하게 반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장 의장은 "쇼츠의 경우 지금은 무료로 많이 제공되면서 콘텐츠 관리가 덜 되고 있는데 양질의 콘텐츠가 손오공게임 제공되기 시작하면 다른 시장이 열릴 수 있겠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핵심 인사 합류, 해외 경쟁력 높이 샀다
스푼랩스의 이사회를 살펴보면 크래프톤 임원 A씨가 지난해 9월부터 기타비상무이사로 합류했다. A씨는 과거 크래프톤의 전신인 블루홀스튜디오의 미국 현지법인 '블루홀인터렉티브' C레벨 임원이었으며, 2017년부터는 바다신릴게임 크래프톤에서 장기적 IPO를 위한 사전 준비, 신사업 방향성 발굴을 맡았다.
회사 측 핵심 인물을 스푼랩스의 이사진에 합류시킨 셈이다. 크래프톤은 지난 19일 약 189억원을 추가로 출자한다고 공시했다. 알파글로벌스타펀드와 알파글로벌챔프펀드, 알파넥스트미디어이노베이션펀드로부터 스푼랩스 주식 12만주를 장외 취득하기로 했다. 거래는 내년 1월 9일에 진행할 예정이며,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거래에 따라 크래프톤은 스푼랩스의 지분율을 42.67%까지 끌어올렸다.
크래프톤은 특히 스푼랩스의 해외 경쟁력을 높이 평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푼랩스의 매출액은 연결 기준 563억원이며, 이중 해외매출이 318억원으로 전체의 60% 이상을 차지한다. 스푼은 일본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거뒀으며, 비글루도 전체 매출의 70% 이상을 해외에서 올리고 있다. 스푼랩스는 최근 비글루의 첫 해외 지사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설립하기도 했다.
비게임 투자 잔혹사? 스푼랩스는 다르다
많은 게임사들이 비게임 분야에 적극적으로 투자했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성적이 좋지 못했다. 적자를 거듭하며 수익성을 악화시키거나 '부업'과 본업 간 시너지를 내지 못하는 경우도 다수였다. 크래프톤이 인수한 히든스퀀스도 수년째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고, 띵스플로우 역시 커플 앱 '비트윈'을 외부에 매각하고 타 사업부는 흡수됐다.
그러나 스푼랩스는 현재로써는 수익성에도 문제가 없다. 2021년까지 적자를 기록했지만, 2022년부터는 안정적으로 영업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2022년(60억원), 2023년(51억원)에 이어 지난해 83억원에 달하는 영업이익을 냈다.
크래프톤이 AI 퍼스트 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한 만큼, 드라마 제작 전반에 AI 기술을 활용하는 비글루와의 시너지 또한 기대해 볼 수 있다. 비글루는 드라마 AI 기술로 시각 효과(VFX)와 로케이션 촬영 비용을 절감하고 제작기간도 절반으로 줄였다.
편지수 (pjs@bizwatch.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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